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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 > >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여 신청 하거나 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로 신청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 1. 국가승강기정보센터 홈페이지 신청 - 관리주체 또는 유지관리업체 회원으로 로그인 후 - 승강기번호판관리/승강기번호판 재발급 신청 -> 해당 건물 조회 후 건물명 클릭 -> 해당 승강기의 재발급신청 클릭 2. FAX 신청 - 신청서를 작성하여 FAX(02-6499-1291) 송부 및 수신 확인 - 붙임 1 승강기번호판 발급(재발급) 신청서 1부(공지사항 58번 참조) 3. 승강기번호판 재발급 관련 연락처 - 전화 : 1566 - 1277 , 팩스 : 02-6499-1291 ※ 재발급 수수료를 납부하셔야 재발급이 진행됨 > 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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